2015년 4월 22일 수요일

도요타 G's 광고 모델 이나무라 아미의 훌륭한 타격폼

1996 년 1 월 13 일 출생. 사립 일출 고등학교 출신. 2014 년 코단샤 주최 미스 iD (아이돌) 준 그랑프리. 법무부 프로덕션 소속. 좋아하는 음식은 불고기. "고기 좋아 하거든요. 주 4 회는 먹지 않으면 안 되네요"라고 육식 계이지만 성격은 차분한 치유 계. 특기는 9 년간하던 야구와 은행 방향. "술집에서 2 개월간 바이트했을 때, 은행 방향을 물어주고있는 사이에 상당히 향상되었습니다.하지만 손가락이 아파 버리는 거죠." 딱딱한 껍질 속에있는 얇은 막을 벗긴다는 매우 같다.
인터뷰 중에도 "아 하하하!"라고 뭔가에 찍어 자주 웃는다. 그라비아 아이돌로서의 경력은 3 년 정도. 아직 신생라고 좋기는하지만, 말을 들으면 적당히 좌절도 맛보고있다. 보통이라면 거기서 차분히 이야기도 될 것 같은 것이지만, 그녀는 그것을 웃어 버린다. 타고난 낙천가 인지도 모른다. "단순한 성격별​​로 빠지지 않아요. 싫은 일이 있어도 곧 잊어 버리는 (웃음)." 그녀는 힘든 연예계에서 살아 남기위한 필요 조건 중 하나가 갖춰지고있는 것 같다. 작은 1 ~ 중 3까지 야구에 몰두했다. 포지션은 투수와 식사. 구속은? 라고 묻자 "측정 한 것은 아니지만, 100 킬로미터 나오고있었습니다"라고 태연에 단언. 100 킬로미터라고하면 느린처럼 들리지만, 배팅 센터에서 10 킬로미터 케이지에 서 보면 알 것. 바람 가르는 소리내어 향해 오는 공을 남자로 잠시 주춤 버리는 속도이다.


중학교 3 년간은 경식 공을 사용 시니어 리그에 소속했다. 수석라고하면, 진심으로 프로 입단을 목표로 같은 재능과 인재의보고이다. 연습 귤 나무는 미루어 측정​​하라. 3 명 여자가 눈치 채면 그녀 혼자가 있었다. "가장 힘들었 것은 황무지를 달리게된다. 게다가 엄청 오랫동안 실행된다 구요." 아이들도 진심이라면 지도자도 진심. 그래서 연습 중에 고함 할 건 당연. 하지만 아미 씨는 감독으로부터 혼나고도 왜 웃어 버린다. 그것을보고 '웃음이란 거 아냐 네요! "라고 번개 떨어지는 일도 자주 ....... 역시 그녀는 어떤 상황에서도 웃고있는 것이다.
연예계를 뜻하는 계기를 준 것은 의외의 인물이었다. "원래 다운타운의 마츠모토 씨가 좋아 했죠. 그래서 연예계를 동경 해. 안됐으니까 모델 될까 싶기도 역시 연예인 될까 망설하거나 임시 진심으로 웃음의 양성소에 들어 가자 하나라고도 생각했습니다. " 그러나 '동네 아저씨들에게 "아미는 키가 크니까 모델입니다 마"라고 부추 겨 그 걱정되어 버렸습니다! " 지난해 준 그랑프리를 수상한 미스 iD는 그녀에게 스텝 업의 발판이되었다. 단, 3 회 열린 오디션 결과를 기다리는 동안 불안하게 분쇄 것 같은 날들이 계속되었다. "결승전에 남아 자신은 있었거든요.하지만 아이돌이나 모델이나 다양한 사람들 있었기에, 역시 확신이없고 불안 되구요." 그럴 때는 혼자서 몰래 훌쩍 여행을 떠난다. "기차를 타고 모르는 역에서 내려 마을을 천천히 거닐 돌아 다니거나하는 거죠. 내가 한 사람이 의외로 좋아합니다." 불안과 괴로움을 혼자 씹어 소화하는 - 그것은 연예계뿐만 아니라. "성인으로 사는"에 중요한 기술이다.

한국 sns celebrity (페이스북 여신) "예정화" 사격녀

한국의 한류 바람 속에는 한국 미녀들이 한 몫을 한다.
k-pop의 선구는 Psy이다, 하지만 훨씬 많은 숫자는 걸그룹 아이돌 들이다.
한국의 sns celebrity들은 연예인 못지 않은 인기를 누리고 있다.
그 대표적인 sns celebrity 중의 한 명이 바로 소위 "뒤태녀" 혹은 "사격녀" 라고 불리는 "예정화"이다.
예정화는 한국의 동아대학교 출신이다.
그녀는 동아대학교 여신으로 불리기도 한다.
또한 예정화는 한국 미식축구 국가대표 팀 스트레칭 코치이다.
그녀는 피트니스 모델로 활동했을 정도로 몸매가 뛰어나게 아름답다.
특히 큰 가슴과 잘록한 허리 죽여주는 골반은 남자들 가슴에 불을 지른다.
그녀의 각선미 또한 미치도록 아름답다.
그녀의 스커트 아래로 관능적으로 떨어진 허벅지의 속살은 죽었던 고목마저 살려낼 정도다.(^^)
 facebook girl





2015년 4월 6일 월요일

아우디녀 이번에는 지하철 2호선이다. 청계천에 이어 동대문과 지하철까지 원주 사람이 왜 서울에서?

아우디녀가 서울 곳곳을 빨가벗고 돌아다니고 있네요.


광화문,강남역, 청계천에서 남자꺽지는 되고 여자꼭지는 안되냐? 며 1인 시위를 하더니...이 번에는 동대문 디자인센터? 뭐 그곳에서 보안요원들에게 제지당하고 지하철 2호선에서 육식에 반대한다며 온몸에 육고기 부위를 그려놓고 또 시위를 해댔네요.


아우디녀는 3월 초에 강남의 신드롬 클럽에서 누드로 춤을 춘 동영상을 인스타그램에 일탈,섹스타그램,야스타그램 등의 해시태그를 달고 공개해오다가 몇일 전 원주 경찰서에서 인터넷 상에 음란물을 공개한 혐의로 불구속 입건 되어 조사중이래요.


인스타그램 계정은 삭제당한 것같고 지금은 텀블렁에서 활동 중이에요.텀블러 계정에서 누드와 노출 사진으로 관심을 끈 다음에 육식반대, 남녀평등, 페미니즘을 주장하고 있네요.





















2015년 4월 4일 토요일

한국 wonju Audi 여자 딜러 인스타그램과 텀블러 통해서 노출 사진 포스팅

한국 wonju의 아우디 여자 딜러가 인스타그램과 텀블러를 통해서 클럽에서의 노출 사진 및 각종  사진을 게제하며 급기야 ㅇㅂ사진까지 포스팅해서 유명해졌다.
원주 아우디 여자 딜러의 별명은 audi-girl 혹은 아우디 딜러녀가 되었다.
그녀의 인스타그램 계정은 삭제되었다.
그러나 그녀는 텀블러를 통해서 계속 노출이 심한 사진을 포스팅하는 중이다.
아우디녀의 텀블러 계정 아이디는 아마 sophialee가 아우디녀의 이름이고 88년 4월 28일 태생?
곧 아우디녀의 생일이 얼마 남지 않은 듯 하다.

2015년 3월 21일 토요일

낸시랭 근황.

낸시랭...음....욕을 좀 드시지만... 밝고 쾌활하고 긍정적인 분 같아 보기좋던데...


다만...내옆에 있는건 싫은.저런 목소리가 옆에있으면 시끄러움.

울회사 경리도 아주 시끄러워서 멀리서 입열어도 골 깨질거 같아 암걸려 죽을것 같이 골이 뎅뎅울림.

낸시랭 정도만 되도 패고싶진 않을거같은데..ㅋ


고양이? 코코샤낼?



건재하심. ㅋ코코샤넬의 뷰는 참 좋을듯...

등 굽히면....젖꼭지가 보일것같은 드레스다...

2015년 2월 5일 목요일

[ 한국 한류 ] Get it beauty 새 MC 이하늬

'이하늬' '마유크림' '마유크림 이하늬'

'겟잇뷰티' 이하늬가 적극 추천한 한국 한류 화장품인 마유크림이 화제다.

4일 첫 방송된 온스타일 '겟잇뷰티 2015'이 이하늬, 소유, 김정민의 사회로 진행됐다.

이날 이하늬는 "마유크림을 바르고 자면 에스테틱에 다녀온 것처럼 피부가 쫀쫀해지고 수분이 꽉 찬 느낌이 든다"며 "특히 겨울에는 피부도 건조해져서 제 경우 이런 제형의 제품을 많이 바르는데 그럴 때 마유크림이 제격"이라고 극찬했다.

이에 전문가들은 "마유크림에는 불포화 지방산의 성분이 많다. 사람의 피부 성분과 유사해 더욱 효능이 좋다고 한다"고 설명했다.

또한 마유크림은 머리카락을 나게 하며, 손발이 트는 것을 낫게 하고 혈액순환을 도우며 일본 등 아시아 지역에서 화상, 아토피 피부염 치료제로 널리 사용해왔던 것으로 알려졌다.

겟잇뷰티에서 소개된 이하늬의 마유크림은 클레어스의 '게리쏭 마유크림'으로 알려졌다.

 인터넷에서 가격을 비교해보면 최저 만 원에서 3만 원으로 나와 비교적 저렴한 편에 속한다. 이미 국내 브랜드들이 중국 내에서 한국 한류 화장품 마유크림 시장에 대한 탄탄한 점유율을 보이고 있다.

이 소식을 접한 네티즌들은 "이하늬 마유크림 생각보다 저렴하네" "이하늬 마유크림 효과 좋네" "이하늬 마유크림 나도 한번 써볼까" "이하늬 마유크림 비싼줄 알았는데" 등 다양한 반응을 보였다.






2015년 2월 2일 월요일

[한국 여배우 한채영] 나이를 잊은 한채영의 콜라병같은 각선미 몸매

2월 2일 서울 영등포 CGV에서 열린 세시봉 VIP시사회에 참석한 한채영이 포토타임에서 찍은 사진들.



제 기억속의 한채영은 "쾌걸춘향"이라는 드라마에 출연했을 때.

한채영씨의 나이는...

출생년도가 1980년 9월 13일이니까...

한채영 나이는 36이군요.



한채영의 키는 172cm인데요.

한채영의 언니도 176cm나 된다하니, 정말 축복받은 집안이군요.

한채영의 아들도 크면 키가 크겠어요.




어쩜 이렇게 쫙 달라 붙는 옷을 잘 소화할 수 있을까요?

한채영이니까 가능하겠죠?

한채영의 성형전에 대해서도 많이들 궁금해 하던데요.















저 때도 성형을 했던 것인지는 모르겠지만, 지금의 모습이 완성되기 전의 성형전 모습이랄 수 있겠죠?

저는 저 때 몸매가 더 마음에 드네요.^^;

2015년 1월 30일 금요일

낸시랭 -달라진 얼굴과 파격의상, 모두가 깜짝놀라다



코오롱스포츠 2015 컬렉션 포토월 행사가 1월 29일 오후 서울 강남구 청담동 플래그십스토어에서 펼쳐졌다.

이날 낸시랭이 아주 짧은 미니스커트를 입고 행사장에 참석해 눈길을 끌었다.

낸시랭은 아름다운 각선미에 짧은 스커트 아래의 허벅지를 포인트로 삼은 문신무늬의 스타킹을 신어서 눈길을 끌었다.

최근 또 성형수술을 한 것인지 얼굴이 달라졌다.